전남대 평생교육원 사진반 졸업작품전
우리대학 평생교육원 사진반 7기생들이 8월5~14일 광주 북구청 갤러리에서 제8회 졸업작품전을 갖고 있다.
이번 전시회에서는 노원영 정유씨 등 40여명의 예비 사진작가들이 참여해 그동안 평생교육원에서 갈고 닦아온 사진 솜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.
이 지역의 유서깊은 사찰, 유적지, 아름다운 해변과 산의 풍경들을 담은 작품 40점이 전시되고 있으며, 예비 작가들의 실험정신과 독창적인 예술성을 엿볼수 있다.
2002.08.07(수)